TEXTNET은 모델에 맞는 챗봇 콘텐츠 최적화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혁신합니다.
보안/효율/사용성 등 고객사 니즈에 맞는
Foundation model 선정을 돕습니다.
모델 특성에 맞게 도메인 지식 정보를 체계화하여
데이터를 구축하고 반영합니다.
대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
시나리오를 기획하고 촘촘하게 설계합니다.
목적에 따라 달라지는 사용자, 그리고 사용자에 따라 달라지는 언어 사용 양상까지 고려해야
말이 잘 통하는 챗봇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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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고객 CS 챗봇
브랜드 아이덴티티 반영은 물론 고객 의도의 정확한 파악과 안내가 필수적이며, 효과적인 CS를 위한 효율성도 고려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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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내 챗봇
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한 번에 전달할 수 있도록 업무 체계를 고려하여 도메인 지식 정보를 정돈함으로써 효율을 극대화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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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용 챗봇
학습자의 역량, 목표와 관심사에 맞는 맞춤형 답변이 가능하도록 설계합니다. 단계적인 접근을 통해 교육 효과를 높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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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 챗봇
심리 상담, 육아 상담, 질병 관련 문의 등 민감한 주제를 다루는 만큼 섬세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구축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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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령 타겟 챗봇
대상 연령에 대한 면밀한 리서치를 통해 해당 연령의 관심사와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고려하여 구축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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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상 대화 챗봇
독보적인 페르소나 및 시나리오 설계 역량을 살려 자연스러운 대화는 물론 사용자가 대화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구축합니다.
사용자-데이터-운영의 종합적인 고려로
사용중인 빌더와 충돌 없는 완벽한 연계를 실현하는 데이터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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발화 판별 및 분류
사용자 발화 로그를 확인, 빌더로 응답 가능한 대화와 LLM으로 응답 가능한 대화를 구분하여 학습 과정을 관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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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체 일관성 확보
빌더 대화와 LLM 대화 간 이질감이 없도록 답변의 문체를 통일시킴으로써 사용자가 하나의 시스템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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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 관리 전략 수립
LLM 연계 후 챗봇 운영 및 데이터 구축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관련 양식/가이드를 작성하여 배포합니다.
성공적인 AI Transformation,
TEXTNET과 함께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!
LLM의 등장으로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AI, 차이는 데이터가 만듭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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